Today
> 뉴스 > 전국네트워크
     
용인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2일부터 순차 오픈
2017년 04월 20일 (목) [조회수 : 84] 서판호 기자 sph@sudoilbo.com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네이버

◇ 봄맞이 재정비 마치고, 실내 시설 및 야외 유수풀 전구간 가동
◇ 29일에는 야외 파도풀 오픈… 5월 중순 스릴 시설 추가 오픈
◇ 폐열 활용 평균 수온 29도 이상… 환절기에도 따뜻한 물놀이

【경기】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50여일 간의 봄맞이 재정비를 마치고 오는 22일부터 순차 오픈한다.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며 이색적인 봄 나들이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실내외 모두에서 물놀이와 스파 등을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재오픈 소식은 더욱 반갑다.

   
 
     
 

특히 캐리비안 베이는 인근 용인시 환경센터에서 발생하는 폐열을 활용한 난방으로 실내는 물론, 야외 시설 전체의 평균 수온이 29도 이상으로 유지되어 환절기에도 따뜻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또한 4∼5월에는 여름철 성수기보다 한층 쾌적하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 하다.

먼저 오는 22일에는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스파, 다이빙풀 등의 시설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아쿠아틱 센터'와 국내 최장 길이인 550미터 유수풀 전 구간이 오픈한다.

실내외를 연결하며 유유히 흐르는 유수풀은 따뜻한 물에 몸을 맡긴 채 화사한 봄꽃들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야외 유수풀 주변으로는 바데풀, 버블탕 등 5개의 스파들도 마련돼 있어 낭만적인 노천 스파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29일에는 폭 120미터, 길이 104미터로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야외 파도풀'이 추가 오픈하며, 최대 2.4미터 높이의 따뜻한 파도를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아쿠아루프 등의 스릴 시설들은 5월 중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리비안 베이'(이하 캐비앱)를 이용해보는 것도 한층 편리하게 캐리비안 베이를 즐길 수 있는 꿀팁이다.

   
 
     
 

캐비앱에서는 이용권 뿐만 아니라, 캐리비안 베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베이코인과 비치체어, 빌리지 등을 간편하게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운영 시간, 어트랙션 대기 시간, 추천 코스, 여유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어 캐리비안 베이를 보다 알차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캐비 앱은 스마트폰 스토어에서 '캐리비안 베이'를 검색한 후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서판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수도일보(http://www.sudo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신문사소개 / 고충처리인 / 기사제보 / 제휴안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423-819]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7. 610호(철산동 에이스텔)
[대표전화] 02-2625-7001 [FAX] 02-2684-7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영수
Copyright 2006 SUDO(일간수도 ㈜) . All rights reserved. [문의메일]webmaster@sudoilbo.com
기사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